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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콘텐츠 마케팅

페이스북 픽셀, 맞춤 전환 만들기

by 모셜엠씨 2018. 6.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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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픽셀에 있어

기본 코드와 표준 이벤트는 이해하셨나요?


오늘은 맞춤 전환을 추가해서 전해드립니다.


웹사이트에 표준 이벤트를 추가할 수 없는 경우 또는

나의 홈페이지 등 웹사이트에 배치된 표준 또는 맞춤 이벤트를 분할하거나

맞춤 설정을 하려는 경우

맞춤 전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준 이벤트를 대신하여 맞춤 전환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표준이벤트가 아니라 웹사이트에 걸쳐 기본 코드를 구현한 경우,

코드를 그대로 두고 URL 규칙을 대신 사용하여

맞춤 전환을 만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페북 광고 고급(픽셀 등)] - 페이스북 픽셀 표준이벤트와 맞춤 전환 추가하기

[페이스북 광고/페북 광고 고급(픽셀 등)] - 캠페인 측정, 최적화와 타겟 구축을 위한 페이스북 픽셀




모셜엠씨의 오늘 맞춤 전환

그리고

표준이벤트와 맞춤 전환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페이스북 고객센터에서 안내하는 내용에 맞춰

매뉴얼 방식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업데이트 정도에 따라 모셜엠씨의 오늘 포스팅 내용과

동일하게 광고 관리 옵션에서 보일 수도 있고

동일하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언제든 문의하세요~!!!


맞춤 전환 만들기



1. 맞춤 전환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2. 맞춤 전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1번 그림에서 우측 상단에 보이는 청색바탕의 맞춤 전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3. 맞춤 전환을 나타내는 URL 또는 URL의 부분을 추가합니다

(예: /thankyou.php를 포함한 URL - 구매 후 감사 페이지). 

이는 구매 표준 이벤트를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URL =을 사용하는 경우 도메인(예: www)도 포함하세요. 

'http'나 'https'는 포함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음을 참조해 보세요..

팁: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 페이지 조회 리스트를 보고 

정확한 URL을 복사하고 붙여넣어 실수를 피하세요~!!


4.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5. 맞춤 전환의 이름과 설명을 입력합니다.

6. 해당하는 경우 전환 값을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티켓을 10달러에 판매하는 경우 이 값으로 '10'을 입력합니다. 

전환 값은 정수여야 하며 달러 기호와 같은 다른 문자를 포함할 수 없습니다. 

전환 값을 포함하면 보고서에 광고 지출 대비 수익률이 표시됩니다.


7. 만들기 > 완료를 클릭합니다.

8. 이제 웹사이트 전환 목표를 사용하여 광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적화하고 추적할 맞춤 전환을 선택합니다.



맞춤 전환을 사용하여 표준 이벤트 분할


이미 표준 이벤트를 사용하고 있지만 추가 맞춤이 필요한 경우 

맞춤 전환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류 비즈니스를 운영하며 모든 제품에 대해 ViewContent 표준 이벤트를 사용해 왔는데

별도의 카테고리를 위해 최적화하려면 맞춤 전환으로 분할하면 됩니다.


맞춤 전환을 만들 때 URL 규칙을 사용하여 여러 카테고리에 대한 전환을 만드세요. 

아래 예에서는 URL 규칙을 사용하여

남성 의류를 조회하는 사람들만을 위해 광고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URL 규칙이 웹사이트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에는 이벤트에서 맞춤 전환을 만들고 매개변수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 광고 계정당 최대 맞춤 전환 수는 100개 이며, 

사용하지 않을 경우 맞춤 전환을 삭제하고 새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다이내믹 프로덕트 광고에는 맞춤 전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페이스북 픽셀의 맞춤 전환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언제나 강조합니다.

시도 또 시도해 가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를 쌓아가시라구요^^


궁금한 점은,,,,,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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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및 컨설팅 문의>


카카오 플러스 친구: 모셜엠씨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바일: 010-3795-3223


2018년 6월 19일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조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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