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세계문화유산 여행

코로나 19로 바뀐 일상, 겨울 지나 봄인데, 봄이 옴을 모른 모셜엠씨 조연상

by 모셜엠씨 2020. 3. 25.
반응형

오늘 점심 후에 유앤아이 스터디카페로 가는길에 부평공원 주변에 잠시 들렀습니다. 일단 얇은 겨울 외투를 입었는데 더웠다는 것과 밖이 어느 때 보다 환해 보였다는 것. 그 환함이 봄이 옴을 느낌상으로 암시해 주는데, 그간 왜 몰랐을까요? 아마도 40중반이 넘어가며, 무뎌진듯 합니다. ^^

 

코로나 19때문에 마스크 쓰고 있는 사람들이 보이죠.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적긴 하지만 그간 외출을 삼갔기에 얼마나 답답했겠습니까?

이렇게 마스크 쓰고라도 산책하는 분들의 일상에서 그간 보이지 않던 부평공원 산책길의 새다름의 모습이 느껴졌답니다. 어찌된 현상일지~! 

코로나 19로 초중고 개학이 2주 연기되었죠. 모셜엠씨 조연상 강사의 강의도 당연 순연이겠죠.

외출을 삼가고 즐겨하던 배드민턴, 심지어 요즘은 헬스장도 운영을 멈춰서 답답하기 그지 없습니다.


저뿐이겠습니까? 개학을 못해 역시나 답답해 하는 사람은 바로 우리들의 아이들도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학교에 갈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달라는 국가적 차원의 요청이기에 따릅니다. 코로나 19가 어서 극복되길 빌어봅니다. 

 

 

 

 

앞으로 15일간 최대한 집에 머물러 달라는 정부 요청~!

아이들이 학교에 갈 수 있도록 자발적 참여가 절실하다고 하니, 저도 열심히 따르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극강조치를 통해 코로나 19가 조기 제압되길 바래 봅니다.

 

 

 

 

국민 행동 지침과 직장인 행동 지침도 준비해서 배포하네요~! 철저합니다. 

"앞으로 15일, 최대한 집에서만" 의 국민 행동 지침 잘 따르겠습니다.

"앞으로 15일, 가능한 재택근무를" 의 직장인 행동 지침 잘 따라주세요~!

 

예년과 다름 없었던 봄이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오늘에서야 느껴진 따뜻한 봄의 기운이 나도 변한걸까? 라는 의구심을 주었습니다.  무엇일 변하고 달라졌는지는 시간을 두고 고민해 보겠습니다. 

별안간 다가온 따뜻한 봄의 기운으로 생각을 정리치 않고 느낌 그대로 #모셜엠씨 일상을 담아 보았습니다.

모든 님들 건강 조심하세요~!!!

 

2020년 3월 25일(수)

조연상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