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e음 카드의 캐시백이 상향되었습니다. 2020년 3월과 4월 2개월에 걸쳐 한시적으로 적용됩니다. 코로나 19로 어려운 경제상황을 극복하기 위한 조치입니다. 골목시장, 전통시장 등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비확대를 위한 조치이며, 기존 인천이음 카드의 캐시백 비율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기에, 이번 조치도 코로나 19로 어렵긴 하나 소비확대에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모셜엠씨 조연상 강사에게도 코로나 19가 불리하게 작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저만은 아니겠죠. 계획된 기존 강의 등이 취소되고, 운영중인 용감한 장마당 쇼핑몰에도 타격이 시작되었으니까요^^ 택배불가 지역도 늘고 있으니 말입니다.
인천이음 카드 캐시백 상향에 관한 내용을 이미지로 살펴보겠습니다.
30만원을 기준으로 2~4%로 분리하여 적용되던 캐시백 비율이 50만원 이하는 모두 10%로 상향 확대 되었네요^^ 5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해서는 기존과 같이 1% 캐시백 비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시적인 인천e음 카드 캐시백 상향 확대 정책이 인천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 믿고, 소비확대로 이어져 전통시장과 골목시장 등 소상공인분들께 따뜻한 정책으로 이어졌으면 합니다.
모셜엠씨가 운영하는 용감한 장마당 쇼핑몰도 착한 가격으로 소비확대 정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착한 최저가로 공급하여 코로나 19로 고생하고 있는 인천 시민 분들과 전국민들께 작은 응원과 힘이 되어드리고 싶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