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셜엠씨 조연사 강사의 오늘 포스팅은
나의 쇼핑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방문자들을 추려
그들만을 리타깃팅하여
리마케팅을 할 수 있는
맞춤타깃을 만들 수 있는
소스확보하는 방법으로
스마트스토어 공지사항에
페이스북 픽셀을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 강사이자
페이스북마케팅 전문강사인
조연상 강사의
오늘 포스팅이
스마트스토어로 창업하여
온라인 쇼핑물을 운영중인 분들깨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일익을 담당했으면 합니다.
이후에 이미지로 조연상 강사가
스마트스토어에
페이스북 픽셀 삽입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에 페이스북 픽셀을 삽입할 수 있는 곳은
단 한곳,
공지사항 뿐입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툴이다보니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운영자가
임의적으로 여기저기에
픽셀을 삽입하여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공지사항에 페이스북 픽셀을 삽입하여
나의 스마트스토어에 방문한 사람들을
맞춤 타겟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아예 안되는 것보다는 낫겠죠^^
무엇보다도
맟춤타겟을 만들어 어떻게 활용하느냐가
더욱 중요하겠죠^^
다음은
스마트스토어에 페이스북 픽셀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모셜엠씨 강사가 제공하는 이미지를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이미 널리 알려진 방법이오나
아직 모르고 활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글이오니
편히 부담없이 읽고 따라해 보세요~!!!
이번에는 나의 쇼핑몰에
페이스북 픽셀을 삽입하여 데이터가 쌓여 만든
데이터 활동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축적된 데이터를 통해
리타겟팅과 리마케팅을 할 수 있겠죠.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스스로 찾아야 합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그 정답은 오직 나의 쇼핑몰의
고객들이 말해주는 것으로 찾아내야 합니다.
비즈니스 관리자를 통해 만든 픽셀을
공지사항에 심어 운영해 보세요~!!!!
3개월 후에는 어떻게 하고 계실지는
조연상 강사도 일단은 물음표를 찍고,,,
스마트스토어에 상품을 등록할 때 마다
공지사항을 항시 등록해야
페이스북 광고 맞춤타겟을 만들 소스들이
쌓여갑니다.
꼭 공지사항을 함께 등록
비즈니스 관리자에서 페이스북 픽셀활동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축적된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하여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운영을 개선해 가세요~!!~
한번에 끝나는 작업은 없습니다.
시기와 시즌에 따라
부단히 실시해야 하는 작업입니다.
열정은 지속이라고 했죠^^
조연상 강사가 안내해 드린
스마트스토어 공지사항에 페이스북 픽셀 삽입하는 방법
잘 활용하여 쇼핑몰 운영, 개선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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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비가 많이 내립니다.
조심 또 조심하세요~!!!!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조연상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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