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에 대해 살펴봅니다.
상품 노출의 랭킹을 결정짓는 요소로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 3개 요소가 있습니다.
모두 중요하지만, 일단
온라인 쇼핑몰인 스마트스토어 가입한 후
처음 시작하는 것이, 상품등록이기에,,
조연상 강사의 강의시간은
상품등록부터 제대로 합시다 라는
시끄러운 외침으로 시작합니다.
2019년 8월 18일 일요일 밤에
스마트스토어 창업 및 마케팅 전략 주제로
동부여성발전센터에서 강의중인
조연상 강사의
스마트스토어 상위 노출을 위한 상품 등록 제대로 하기
살펴 보겠습니다.
위의 내용이 이해가 안되신다면?
반복해서 읽어보세요!
시험보려고 본 글을 읽는 것 아니시죠.
스마트스토어 가입한 후
반드시 판매하려는 상품을 등록해 보셔야 합니다.
상품등록 해 보는 실천이 있었다면
그 후의 과정에 모셜엠씨 조연상 강사도
살짝 힘을 보태겠습니다.
위의 내용 동영상으로 반복해서 보시고
네이버 무료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상위노출을 위한
상품등록방법과
상품 노출의 랭킹을 결정하는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
위 3요소도 잘 익혀두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어떻게 등록하라고 잘 알려주고 있죠.
왜 알려주는지 그 입장을 고려해 보세요
,,,,,,
더위 조심하세요~!!!
<위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토대로 구성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