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셜엠씨 교육중

스마트스토어 sns통합마케팅 전략 1주차 페이스북 페이지 샵 설정, 제품추가와 인스타그램 연결하기

by 모셜엠씨 2019. 9. 4.
반응형
동부여성발전센터
스마트스토어 3기
10주차 조연상 강사의 교육은
sns통합마케팅전략으로
페이스북 페이지 기본 설정과
페이지 샵 설정과
샵에 제품추가하기

그리고

페이지 글쓰기의 제품태그하기 실습했어요ㆍ


마지막은 30분은 다음주
인스타그램 쇼핑태그 설정을 위한
인스타그램과
페이지 연결하기 한 후
끝~~~!!!


날이 시원해서인지
힘이 더 나는듯요!




스마트스토어 가입하고
상품등록하고
배송 교환 등 살펴보고
노출관리로
기획전 럭키투데이 진행 후
실시한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전략 첫 시간!


뜨거운 열정 보여주시어
감사드립니다.

조연상 강사가 여러분께
박수 왕창 드립니다.

오늘 내용 이미지로 정리해 봅니다!

중요한것
SNS채널
비법없습니다.
오직 부단히
콘텐츠 올리는 열정
지속하는 것 뿐입니다!!



페이지 설정은
페이지 역할로 관리자 초대!
믿을 수 있는 사람으로
3 명이상..


페이지 역할 부여할 사람 선택 후
권한도 부여한 후 초대해야하는데
권한은 그대로 편집자로 남긴 후 초대

오늘 저는 관리자로 초대해 달라 했건만
편집자로 ㅋ
설명이 좀 늦은듯요!
수강생분들이 행동이 빠르네요~^^





인스타그램과 연동하여
쇼핑태그를 위한다면
샵 설정시 결제수단은
다른 웝사이트에서 결제를 선택하셔야해요~^^



샵에 제품 추가해야
페이지에 글을 쓸 때
제품태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페이지 샵에 제품추가하고
끝이 아니죠.
제품을 널리 알리고 싶다면
페이지 타임라인에 공유
꼭 공유해야합니다~~^^

공유 후 페이스북 광고하면
효과가 배가..


오늘은 수강생분이
페이스북에서
조연상 강사님
하리보 좋아하는 것 같다고
선물로 하나 주셨네요..
덕분에
힘을 더 내어 보았네요~^^


궁긍한 점 톡 주세요!
갠적 연락도 좋구요.
꼭 누구신지는 밝히시고 질문주심
좋겠습니다..


2019년 9월 4일
동부여성발전센터
스마트스토어 창업 및 마케팅 전략
10주차 교육 마치고
귀가중 조연상 강사
후기 입니다~^^

비가 많이 내리는 한 주이오니
우산 잘 챙기세요^^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조연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