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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콘텐츠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수정 변경사항 적용 시간과 부정적 피드백 개선을 위한 제안

by 모셜엠씨 2018. 6.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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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으로 광고 만들어 집행해 보신분들!

광고를 만들어 진행하다가

성과가 미진하여

크리에이티브 또는 예산(입찰가) 등을 수정해 보신적 있으시죠.


그렇다면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중일때 광고를 수정 변경하면

해당 사항은 바로바로 적용이 될까요?


모셜엠씨의 오늘 포스팅은 짧은 내용

그렇지만 궁금해 하고 잦은 질문으로 돌아오는 사항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이미지, 문구 등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수정했을 때와

입찰가 등 예산을 수정했을 때

변경사항이 적용되는 시간은 얼마일까요?


- 광고 수준에서 문구 및 이미지 등 광고 크리에시티브를 수정하면 

새로운 광고로 보아 승인되고 다시 게재될 때까지 최대 45분이 소요됩니다. 


- 광고 세트 수준에서 입찰가를 변경하면 15-20분 후 시스템이 변경사항을 인식하고, 

광고 게재 변동 여부는 타겟 대상에 대한 새로운 입찰가의 경쟁력에 달려 있습니다. 

입찰가를 기존보다 높이면 크게 문제될 일이 없지만, 기존보다 낮춘다면,,,,,,


-->>> 대부분의 수정된 이 사항들도 경쟁력 및 광고 가이드, 그리고 광고 정책 등을 위반하지 않으면

최대 소요시간 보다 짧은 시간내에 승인되어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참고로 광고 관리자에서 변경사항에 대한 데이터가 표시되는 데에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표시가 되지 않는다 하여 당황하지 마세요!



광고 사항을 수정 변경하더라도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지 않게 해야겠죠.

신고 등 과도하게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광고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대개 광고 타겟팅이 잘못되었거나, 외설적 이미지와 문구를 포함하고 있거나

민감한 주제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신호 입니다.


부정적인 피드백은 광고의 관련성 점수를 낮추기에

광고 효율을 떨어뜨리게 됩니다.


꼭 명심하세요~!!!



그러나 부정적 피드백이 있기에 광고를 수정, 변경하려면

즉,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지 않기 위해 광고를 개선하려면 

다음의 제안하는 사항을 참고하세요.


부정적 피드백을 받지 않도록 개선하기 위한 제안


1. 광고 성과가 낮을 경우 광고의 타겟이 적절하지 않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나의 비즈니스 제품에 관심을 가질 가능성이 큰 사용자에게 광고가 표시되도록 타게팅 변수를 추가해보세요. 

광고의 타게팅 기준을 개선하면 전환율과 전반적인 성과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2. 사람들은 선정적인 이미지와 문구를 사용하는 광고에 거부감을 나타냅니다. 

광고가 피드백으로 인해 승인되지 않은 경우 

다른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광고의 제목과 문구를 바꿔 보세요.



3. 사람들이 민감한 주제와 관련된 광고에 강하게 반응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잠재적으로 극단적이거나 정치와 관련이 있거나 논란의 여지가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광고한다면

매우 주의 깊게 타게팅하고 다양한 스타일의 이미지, 문구 및 광고 유형을 사용해보세요.


페이스북 광고 가이드를 참고하시고, 광고 정책을 준수하도록 합니다.

꼼수는 잊으시고, 페북이 제공하는 제반 정책을 준수하며

나의 비즈니스 타겟에게 상상이 풍부한 콘텐츠를 발견하고

지속적 개선하여 그들에게 감탄을 제공해 보세요~!!!

정답은 없습니다. 상황에 맞는 최적의 해답을 찾도록

시도, 시도, 또 시도해 보세요~!!




읽고서 이해했다면 이를 지키기 위한 노력을 수반하면 됩니다.

오늘도 실천할꺼라 믿으며

모셜엠씨의 페이스북 광고 수정과 부정적 피드백 개선을 위한 제언을

마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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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6. 20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조연상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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