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콘텐츠 마케팅

스마트폰 앱 키네마스터로 동영상 만들기와 편집 재능기부(2020년 1월 31일, 인천 신장장애인 주간보호센터)

by 모셜엠씨 2020. 3. 13.
반응형

2020년 1월 31일 인천 신장장애인 주간보호센터에서 스마트폰 기본기에 대한 내용과 키네마스터 앱 활용하여 동영상 만들고 간단히 편집하는 방법에 대해 재능기부 했습니다.

2월 일정은 코로나 추이를 지켜보고 정하기로 했는데, 코로나 19가 아직 제압되지 않아 2월은 넘어가고 3월도 스마트폰 교육에 대한 재능기부 일정이 잡히지 않았네요^^

모셜엠씨 조연상 강사의 인천 신장장애인 주간보호센터 재능기부는 배운만큼 배운대로 전한다는 유지를 위해, 그리고 교육받는 분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행복이 힘을 주는 시간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2월 이후 재능기부가 멈춰서 아쉽습니다.

재능기부 뿐아니라 예정되었던 3월 교육은 모두 무기한 연기되었습니다.

5월과 6월에 예정된 교육은 현재까지는 예정대로 진행될 듯하고, 그래서 교육을 준비중이지만, 코로나 19가 변수이기에 어떻게 될지는 좀 더 지켜봐야할 듯 하네요~! 

인천 신장장애인 주간보호센터 재능기부 일정이 빨리 잡혀 그분들과 함께 웃으며 스마트폰 재능을 나누고 싶습니다. 또한 외부 단체, 모임 활동에 제약이 있다보니, 답답하네요~! 좋아하는 운동 배드민턴을 못한지도 2주가 넘었네요^^ 다이어트를 위해 매주 3회 꾸준히 운동하고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흑흑흑.

 

 

2020년 봄에 예정된 교육을 무기한 연기시킨 코로나 19가 어서 제압되길 고대합니다. 모두의 희망이죠. 코로나로 인해 지난시간 가벼이 보고, 무관심했던 일상의 소소한 부분들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지하게 되었네요. 고맙다고 해야할지,,,,

지루한 이 시간이 어서 지나 많은 분들이 모여, 교육, 운동, 레크레이션 등 단체 활동이 자유로이 진행되는 그 때를 기다립니다.

 

 

재능기부 한지 1달 남짓 지난 때 그 때의 여운을 살려 블로그에 포스팅 해 봅니다. 코로나 19가 빨리 극복되어 다시 모여 재능을 나누고, 운동도 함께 하는 시간이 빨리 도래하길 간절히 바라며,,,,,,^^

키네마스터 교안 또는 매뉴얼이 필요하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키네마스터 앱으로 일상 담아낸 동영상 편집 및 만들기(주요 기능 살표보기 / 안내 조연상)

스마트폰을 잘하는 사람은? 스마트폰에서 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고 직접 운용해보는 사람입니다. 스마트폰에서 구글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동영상 편집 앱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고 직접 운용해보는..

mocialmc.tistory.com

 

 

 

2020년 3월 13일(금)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조연상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