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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콘텐츠 마케팅

서로 연결, 발견, 공유하는 플랫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by 모셜엠씨 2017. 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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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이 서로 연결하고, 발견하고, 공유하는 플랫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유하는 플랫폼 그리고 광고에 있어 그 비중과 인식이

나날이 부각되는 플랫폼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의 목적이 무엇이든, 어떤 방식과 도구를 사용할까 고민을 할 때...

요즘 광고 플랫폼으로서 페북과 인스타그램은 필수적인 도구로 인식되고 있는,

디지털 미디어이자 모바일 미디어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두 플랫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준비되셨나요?





매일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렘에는 수많은 순간이 올라옵니다. 

평범한 일상에서도 특별한 '무엇' 또는 '새로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소중한 '무엇'을 찾으려 해 보세요! 

나만의 특별한 '무엇'이 시작될 수 있답니다.

평범함 속에서 특별함을 찾자!


새로움이란 의미를 되새겨 봅니다. 

익숙함에서 익숙하지 않은 순간(익숙함에서 일탈)을 찾아 내는 것

이것 또한 새로움 아닐까요?




<플랫폼별 특징>


가. 사람들이 서로 연결하고, 발견하고, 공유하는 플랫폼


나, 특징이 뚜렷한 사용 환경, 공유 기반의 광고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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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 플랫폼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고 있으며 많은 광고주 분들께서

페이스북 광고에 대해 배우시고 또한 광고를 준비중에 있답니다.

즉, 페이스북 광고에서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는 의미이겠지요~!

경쟁이 치열해진다는 의미는 많은 광고주들께서 페이스북 광고를 찾고 계신다는 것이겠지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디지털미디어이자 모바일 미디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사람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모바일 앱으로 소문나 있습니다.

실제로 두 플랫폼의 사용시간이 전체 모바일 사용 시간 중 1/5을 차지하며

이는 차상위 10개 모바일 플래폼을 합친 시간보다도  많은 수치라고 합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광고 플랫폼으로 함께 활용하면 

- 모든 규모의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원활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광고를 구매, 관리하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합 관리)

- 페이스북의 광고 인터페이스에 인스타그램이 추가되어 타겟 대상에게 효율적으로 도달할 기회가 더 많아 진답니다. (인벤토리 확장)

-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공유하여 마케팅 자산을 더욱 유연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통합 활용)


<출처: Nielsen Mobile Netview, 미국, 2015년 6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크리에이티브 활용 사례>


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자동 재생 동영상을 사용하여 타겟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나. 슬라이드 광고를 통해 사람들을 비즈니스 웹사이트로 연결하여 콘텐츠를 자세히 소개할 수 있습니다.





페북과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필수적인 sns 광고 플랫폼으로 인식되는 두 개의 채널

매일 내 비즈니스에 맞게 활용하시는 노력을 꾸준히 보이신다면

여러분들도 페북과 인스타 박사 되실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 특징을 이해하시고 

비즈니스에 적합하게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와 콘텐츠도 잘 뽑으시구요~!






SNS통합마케팅연구소장

페이스북 교육 강사 모셜엠씨 조연상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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