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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터 콘텐츠 & 마케팅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통합 캠페인 전략

by 모셜엠씨 2017. 3.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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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성 높은 고품질 크리에이티브 활용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통합캠페인 전략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통합 캠페인 전략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관련성 높은 고품질 크리에이티브 입니다.

사례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통합 캠페인 전략>

인스타그램은

 주로 이미지로 소통하는 플랫폼이므로 

실제 성과를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브랜드 개성을 비주얼로 표현하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캠페인 성과는 

크리에이티브 제작 방식에 구애받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 있으며,

성공적인 결과를 보인 크리에이티브에는

페이스북이나 다른 채널용으로 만든 콘텐츠,

다양한 규모의 제작비로 만든

인스타그램용 콘텐츠 등이 

고르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고품질 크리에이티브를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사례


고품질 크리에이티브를 Instagram에 게재한 Gatorade 사례입니다.

Gatorade는 Facebook 광고를 위해 만든 크리에이티브를

 Instagram에 이용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처럼 Instagram 광고나 노출 위치 최적화를 위해 

꼭 전용 크리에이티브를 개발할 필요는 없습니다. 


Facebook, Instagram, Audience Network 등

어떤 플랫폼에서든 공통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관련성 높은 고품질 크리에이티브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 그램 성과는 관련성 높은 고품질 크리에이티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동일한 크리에이티브를 게재한 다른 사례

프랑스의 화장품 브랜드인 L'Occitane은 웹사이트 쇼핑 매출을 올리기 위해

인스타그램 슬라이드 광고를 사용하였습니다. 

크리에이티브가 두 플랫폼의 슬라이드 광고 형식에 모두 잘 어울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를 따로 만들지 않아도

인스타그램에서 좋은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사례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광고 크리에이티브 팁에 관해서는 다음 기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 동영상 조회를 높여주는 시너지 효과>


TV채널인 TV Land는 젊은 시청자층을 타겟으로 한 

새 코미디 시리즈인 Teachers의 인지도와 시청률을 높이고자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모두 캠페인을 게재한 결과 2주만에 

비용은 낮추면서 인지도를 높이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실제 활용을 통해서 경험하는 것 만큼

벤치마킹도 중요하죠^^


인스타그램은 비주얼을 강조하는 플랫폼인 만큼

다양한 사례를 접해는 것도 많은 도움이 되실겁니다.


언제나 강조하듯이

배운것 머리에만 가둬두지 마시고

실천을 통해 마음과 몸으로 익히세요~!



페이스북 강사 모셜엠씨



페이스북 교육 강사 모셜엠씨 조연상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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