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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콘텐츠 마케팅

비즈니스 목표에 최적화 된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구조별 적합한 솔루션

by 모셜엠씨 2018. 2.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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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 목표에 최적화된 페이스북 광고 캠페인 구조별 솔루션은? 


페이스북 광고를 시작하기 전에

나의 비즈니스 목표에 대해 생각해 보고 

목표에 맞는 캠페인을 구성하시나요?


아니면 그냥,,될대로 되라는 식으로 시작하시나요?


비용이 많이 들고 적게 들고를 떠나 

페이스북 광고만이 아니라 어떤 광고를 진행하더라도 

분명히 비즈니스 목표를 수립한 후

마케팅 목적도 그에 따라 수립되어 진행되겠죠..




원론적 이야기 입니다. 

원론을 시험을 본다고 치면

쉽게 이해되겠지만, 

예산을 사용하여 직접 마케팅을 진행할 때는

원론적인 이 이야기를 집행하는 것이

쉽게 다가오지 않을 것입니다.

모셜엠씨도 그렇거든요^^


광고 표적 타겟에 전달하는 메시지를 

구성하는 것은

타겟을 깊게 제대로 이해한 후 타겟의 입장에서

상상을 더하여 감동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마구잡이식 상상은 절대 아니겠죠^^

사전에 기획이 되어 출발하니까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즈니스 목표를 생각한 후

광고를 시작할 때 적합한 광고 캠페인 솔루션을 알아보겠습니다.


중요한 것은 절대적인 사항이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절대적인 것도 수많은 사람과 수많은 광고 실행을 통하다 보면

깨질 수 있으니까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아래의 솔루션을 따라

페이스북 광고를 진행해 가며 자신만의 레시피를 만들어야 합니다.

여기에 꾸준함이란 열정을 더하면

분명히 비즈니스 목표에 적합한 캠페인 솔루션을

새로이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을 확보하거나, 기존 고객에게 리마케팅하여 

온라인 트래픽, 매장 방문 및 모바일 앱 설치를 유도하려는 경우의

권장 예를 살펴보겠습니다.



1.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온라인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 목표인 경우


2. 페이스북으로 매장 방문을 유도하는 것이 목표인 경우


3. 모바일 앱 설치 및 전환 유도가 목표인 경우

<내용 및 이미지 출처: 페이스북 고객센터 / 광고>




비즈니스 목표에 최적화된 캠페인이 적합한 권장 솔루션을 살펴보았습니다.


비즈니스에 맞는 목표를 선택하여 위 방식대로 광고를 진행하다보면

경험 노하우를 바탕으로

나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발견하고

만들 수 있다고 또 말씀드리며,,,


인사 드립니다.


2018년 2월 8일(목)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조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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