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몰

포토스케이프로 온라인 쇼핑몰상품 이미지 자르기 말풍선 이모티콘 저장 등 편집하는 방법(조연상 소개)

by 모셜엠씨 2019. 11. 27.
반응형
상품사진 활용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소개 하는건 당연하죠.
스마트스토어 하려는데 상품 이미지 편집하려는데 온라인 세상사에 익숙치 않아 사진편집이 어렵다 하네요! 
포토샵 배우는 시간을 따로 만들기 애로가 있다고 하면서요!

스마트스토어 조연상 강사
오늘은 무료 이미지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하여 간단히 쉽게 온라인 쇼핑몰에 사용할 상품사진 편집하는 방법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물론 기능 중심입니다..  블로그타이틀이미지 만들면서 살펴볼께요~^^

그냥 편히 죽 따라 읽으세요~^^ 

가장 기본적인 내용이며 이미지로 안내하는데 이해가 불편하다면 네이버 검색창에 포토스케이프 사진편집( 자르기 이모티콘 등) 하는 방법 식으로 검색하면 자세히 안내하고 있는 블로거 있습니다.

 여기서는 네이버에서 다운로드 받는 법과 어떤  아이콘으로 어떤 편집 기능을 실행하는지 포토스케이프의 인터페이스를 먼저 기억해 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동부여성발전센터로 스마트스토어 교욱하러가는 길에 올리는 조연상 강사의 상품 이미지 쉽고 간단하게 포토스케이프로 사진편집하기 안내 시작합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설치



포토스케이프 사진편집
새사진만들기
<블로그 타이틀 이미지 만들기>


포토스케이프 사진 편집 기능 살펴보았습니다.  처음 본 프로그램을 만난분들은 어색하죠.  눈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겁니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사진 중요합니다.  편집도 중요합니다.  포토샵 교육받을 시간 내기 어렵다면 무료인 포토스케이프로 먼저 편집을 시작해 보세요!
내가 편집을 잘 할 수 있을까라는 프레임은 버리시고 일단 시작하세요!  시행착오가 나의 사진편집 노하우를 만들어 주는 겁니다.


궁금한 점은 문의 주세요~^^
늦더라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조연상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