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광고 지원군 인스타그램 광고 : 광고 유형

by 모셜엠씨 2017. 9. 6.
반응형

현재 인스타그램에는 다양한 광고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각 광고 형식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강사인 모셜엠씨

인스타그램을 알리는 시간을 마련합니다.

그럼~!!!



Instagram(인스타그램)광고 유형


  

이미지 광고

 

이미지 광고는 비즈니스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시각적 콘텐츠입니다.

 


 

 

 

아래 사양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미지:

정사각형, 가로 또는 세로

이미지 비율: 정사각형(1:1), 가로 동영상(1.9:1), 세로 동영상(4:5)

파일 유형: .jpg 또는 .png

최저 해상도:

600 x 315픽셀(가로 세로 비율 1.9:1)

600 x 600픽셀(가로 세로 비율 1:1)

600 x 750픽셀(가로 세로 비율 4:5)

최고 해상도: 1936 x 1936픽셀

최대 파일 크기: 30MB

 

문구:

텍스트만 최대 2,200

 

행동 유도 옵션:

지금 예약하기

문의하기

다운로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매하기

가입하기

동영상 더 보기

지금 신청하기

 

 


동영상 광고

 

이미지, 음향 효과 및 모션 효과를 통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동영상 광고에 대해 알아봅니다.

 

아래 사양을 준수해야 합니다.

 

동영상:

정사각형, 가로 또는 세로

이미지 비율: 정사각형(1:1), 가로 동영상(1.9:1), 세로 동영상(4:5)

파일 유형: .mp4(여기에서 지원되는 파일 형식의 전체 리스트를 확인하세요.)

지원되는 동영상 코덱: H.264, VP8

지원되는 오디오 코덱: AAC, Vorbis

최소 크기:

600 x 315픽셀(가로 세로 비율 1.9:1)

600 x 600픽셀(가로 세로 비율 1:1)

600 x 750픽셀(가로 세로 비율 4:5)

최대 크기: 1936 x 1936픽셀

최단 시간: 제한 없음

최장 시간: 60

최대 파일 크기: 4GB

프레임: 최대 30fps

비트 전송률: 파일이 1GB 이하인 경우 2 패스 인코딩을 사용할 때 비트 전송률에 제한 이 없습니다

   그 외에 1080p8Mbps, 720p4Mbps로 제한됩니다.

썸네일: 이미지와 사양 동일

동영상 광고에는 썸네일을 함께 업로드해야 합니다.

 

문구:

텍스트만 최대 2,200

 

행동 유도 옵션:

지금 신청하기

지금 예약하기

문의하기

다운로드

지금 설치

더 알아보기

링크 열기

게임하기

앱 사용하기

지금 구매하기

가입하기

동영상 더 보기

동영상 보기

 

 

  

슬라이드 광고

 

슬라이드 광고는 여러 장의 이미지나 동영상을 조합하여 더욱 풍부한 스토리를 전달하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광고 형식입니다.

슬라이드 광고의 첫 이미지를 손가락으로 왼쪽으로 살짝 밀면 다음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또한, 다양한 행동 유도 버튼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더 자세한 정보를 접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양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미지:

가로 세로 1:1 비율의 정사각형 사진

파일 유형: .jpg 또는 .png

최소 크기: 600 x 600픽셀

최대 크기: 1080 x 1080픽셀

최소 파일 크기: 제한 없음

최대 파일 크기: 4GB

 

문구:

최대 글자 수: 2,200

각각의 슬라이드에 삽입한 개별 문구에 고유한 URL을 연결할 수 있음

 

슬라이드 유닛:

최소: 사진 또는 동영상 2, 링크 2, 문구 2

최대: 사진 또는 동영상 10, 링크 10, 문구 10

 

행동 유도 옵션:

지금 신청하기

지금 예약하기

문의하기

다운로드

지금 설치

더 알아보기

게임하기

앱 사용하기

지금 구매하기

가입하기

동영상 더 보기

동영상 보기

 

참고: 설정한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행동 유도의 종류가 다릅니다.

 

 

  

 

Instagram Stories(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Instagram Stories 광고를 사용하여

세로 방향의 전체 화면에 다양한 동영상 광고와 이미지 광고를 게재해보세요.

더욱 생동감 있는 스토리 전달을 할 수 있습니다

필터, 텍스트 오버레이, 그리기 도구로 사진과 동영상을 마음껏 꾸며보세요

Instagram Stories 광고는 몰입해서 스토리를 시청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각 스토리 사이에 노출되며, 24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사라집니다.

 

아래 사양을 준수해야 합니다.

 

화면 비율: 9:16 세로 방향의 전체 화면 광고

 

해상도:

최소: 600 x 1067픽셀

권장 사항: 1080 x 1920픽셀

 

동영상 길이:

제한 없음

최대: 15

 

사진 콘텐츠:

기본적으로 5초 동안 재생됨

 

파일 형식:

동영상: .mp4 또는 .mov

사진: .jpg 또는 .png

 

최대 파일 크기:

동영상: 4GB

사진: 30MB

 

지원되는 코덱:

동영상: H.264, VP8

오디오: AAC, Vorbisx

 

선택 가능한 목표: 도달

 

--------------------------------------------------------------------

인스타그램 광고 형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별도로 떼어서 이해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페이스북 광고와 인스타그램 광고는 따로국밥이 아니라

하나의 식구 임을 명심하세요~!


페이스북 광고의 지원군으로 인스타그램도 활용가능하니까요~!!!

페이스북 광고의 노출위치로서 인스타그램의 비중이 높은만큼

유저의 엄지손가락을 멈출 수 있도록

매력적인 콘텐츠를 개발하여 광고하시기 바랍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인스타그램 앱을 통해서 홍보 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앱으로 홍보하기는 별도로 

포스팅 시간을 마련해 보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문의 주세요~!

1:1 개인 및 방문 교육도 진행합니다.

교육받을 시간이 없으시다면 부담없이

문의부터~!!!


SNS 통합마케팅연구소장 모셜엠씨 조연상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