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콘텐츠 마케팅

페이스북 광고 수동결제 참고 [출처:페이스북고객센터]

by 모셜엠씨 2019. 11. 6.
반응형
수동 결제


수동 결제는 사용할 결제 수단 및 Facebook 광고 구매 비용 결제 방식을 직접 결정할 수 있는 결제 설정입니다.
첫 Facebook 광고를 만들 때 광고 계정에 결제 수단이 추가되며, 이 결제 수단으로 결제 설정을 정하게 됩니다. PayTM이나 Boleto Bancário와 같은 현지 수동 결제 수단 중 하나를 선택할 경우 광고 계정은 수동 결제로 설정됩니다. 즉, 광고를 게재하기 전에 광고 계정에 선불 잔액을 직접 충전하게 됩니다.
수동 결제 방식으로 설정된 광고 계정을 만든 후에는 다른 결제 방식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수동 결제 수단을 사용하는 경우 대금 청구 기준액이 설정되지 않으며, 광고를 게재하면 충전한 금액에서 매일 최대 1회 공제되는 방식으로 광고 비용이 결제됩니다. 광고가 일찍 중단되지 않도록 충분한 금액을 충전했는지 확인하세요. 작은 캠페인의 경우 Facebook은 회원님의 결제 수단에 요금이 빈번하게 청구되지 않도록 비용이 25달러가 되거나 7일이 지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인보이스를 발행합니다. 이로 인해 청구서 인보이스를 받는 시간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Facebook의 청구일은 달력의 하루가 아니라 24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Facebook 광고는 광고가 승인된 후 회원님이 선택한 시작 날짜에 게재가 시작되며 회원님이 선택한 종료 날짜의 오후 11시 59분에 중단됩니다.
예를 들어 브라질 헤알화로 광고 비용을 지불하는 브라질 광고주가 첫 Facebook 광고를 시작하기 위해 페이지에서 홍보하기를 클릭했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먼저 계정 정보를 입력하고 계정의 국가와 통화를 설정해야 합니다. 광고 구매를 확인하고 사용할 계정의 국가와 통화에 적합한 수동 결제 수단인 Boleto Bancário를 선택합니다. 비즈니스 상세 정보와 결제 금액을 입력한 후 결제를 클릭하고 지침에 따라 수동 결제 잔액을 충전합니다. 그러면 광고 계정에 수동 결제가 설정되며 잔액이 업데이트됩니다.

참고: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광고 계정의 결제 설정 및 국가와 통화에 따라 달라집니다.

https://ko-kr.facebook.com/business/help/4288917872895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