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몰

스마트에디터 3.0 사용과 상품 상세페이지 작성

by 모셜엠씨 2019. 11. 20.
반응형
인터넷 쇼핑몰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에디터 3.0으로
상품 상세 설명 작성하는 때,,
이렇게 상품설명해 보시라고
조연상 강사가 안내해 드립니다.
 특별한 비법은 아니고
이미 노출되어 알고 있는 사항을 이미지에 담아 안내해 드립니다...
온라인 쇼핑몰 홈페이지 등
상품 상세설명 등 
운영과 관리에 대한 해답은
오직 배우고 난 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것입니다....



상품 상세 설명
스마트에디터 3.0으로 작성

적는이: 스마트스토서 창업 조연상 강사


스마트에디터 3.0에서 사진 동영상 링크 등 다양한 툴로 상세 설명하면됩니다.  기능 사용법은 별도로 기록하지 않고 요청주시면 별도로 답변드리겠습니다. 네이버로 검색해 보면 모두 알 수 있는 내용이기에요~^^



스마트스토어에 상품등록시 상품영과 카테고리 가격등 입력 후 상세 설명...
상세 페이지 작성시 고려할 기본팁을 살펴보겠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점원과 손님간 있을 수 있는 대화 상황입니다... 이 상황을 기억하시고 손님이 고민하고 필요로 하는 사항이 무엇인지 알고 난 후....
내가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은 고객의 니즈와 불안을 이렇게~~~^^  글과 사진과 동영상 등으로 논리적으로 설명 해 줍니다~^^


상세 페이지 기획  구성할 때 고민이 된다면 경쟁사의 상세페이지를 벤치마킹하십시오.  모방하되 완전히 베끼면 안됩니다...잘 알고 계시죠~^^

경쟁사 대비 나의 상품의 장점과 약점 등을 견주어보고 난 후 고객의 니즈에 초점을 두고서 나의 상대적 강점을 더욱 부각시켜보세요^^

언제나 고객이 기준!!!




고객은 내 상품을 구매하는데 무엇을 고민하는가??? 항상 고민해 볼 문제~



상세 페이지 속 이미지는 구매전환 목적으로 고객의 클릭을 유도하는 대표 이미지와는 차별을 두고 준비할 것

구매전환을 위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정보와 고객의 니즈 해결에 필요한 사항을 논리적 때로는 감성적으로 기로하는 작업이 필요.

상세 페이지에는 고객이 구매를 위해 필요로 하는 직간접적 요소와 기대요소와 불안요소를 긍정적으로 풀어내는 능력이 필요하다.. 첫 술에 배부르지 않은 작업이며 상품과 타겟고객의 니즈 등 제 요소를 잘 버무리고 제거하기도 하며 하는 작업 기술




상세페이지에 사용할 무료 이미지 사이트와 폰트 안내는 덤입니다~^^

스마트스토어에 상품등록할 때 사용하는 스마트에디터 3.0 인터페이스와 상품상세설명시 필요한 기술 방법에 관한 짧은 견해 적어보았습니다.

정답은 이미 노출되어 돌고 있습니다... 실천하는 것만이 지금보다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잘했나..이쁘게 보이나...  등의 불요한 의식은 지우시고 일단 시도하세요...시도하고 그 결과들이 누적되어야 나만의 노하우가 만들어 집니다. 모셜엠씨 조연상 강사가 자주 외치는 당연한 이야기 덩어리..♡명심하시고 실천 실전만이 정답입니다~^^

2019년 11월20일 수요일
동부여성발전센터 교육 마치고나서
조연상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