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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성과 이해하기
광고 캠페인 성과 측정에 대한 세번째 시간으로 광고 성과 이해하기 입니다.
모든 페이스북 캠페인은 광고 목표와 연결되어 있으며,
이에 따라 결과 열에 표시되는 지표가 달라집니다.
각 지표는 무엇이고 캠페인의 성공을 판단하는데
어떤 방식으로 도움이 되는지 소개하겠습니다.
결과 열에 표시되는 지표는 캠페인을 만들 때 선택한 광고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제 이러한 지표들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목표: 브랜드 인지도
지표: 관심도(노출수)
사람들이 Facebook이나 Instagram의 다른 게시물과 광고보다 여러분의 광고에 관심을 더 많이 기울인 횟수입니다. 이 지표는 브랜드 인지도, 페이지 좋아요, 게시물 참여, 동영상 조회수, 매장 방문 수 목표를 사용하여 광고의 성과를 표시합니다.
목표: 주변 지역 홍보
지표: 노출수
광고가 조회된 횟수입니다.
목표: 웹사이트 방문 수 높이기
지표: 링크 클릭수
사람들이 Facebook 또는 Facebook 외의 새로운 웹사이트나 플랫폼으로 연결되는 링크를 클릭한 횟수입니다.
목표: 게시물 참여
지표: 게시물 참여
사람들이 광고(일부의 경우 모든 게시물)와 관련된 행동을 취한 총 횟수입니다.
목표: 페이지 좋아요
지표: 페이지 좋아요
광고 결과로 발생한 페이지의 좋아요 수입니다.
목표: 이벤트 응답
지표: 이벤트 응답
광고의 결과로 사람들이 Facebook 이벤트에 대해 관심 있음 또는 참석함이라고 응답한 횟수입니다.
목표: 쿠폰 발급
지표: 쿠폰 발급
광고에서 쿠폰을 발급한 횟수입니다.
목표: 앱 설치
지표: 모바일 앱 설치
기여 기간 동안 광고의 결과로 모바일 기기에서 발생한 설치 횟수입니다.
목표: 동영상 조회수
지표: 동영상 3초 조회수
동영상을 3초 이상 또는 전체 재생 시간 동안 시청한 횟수입니다.
목표: 잠재 고객 확보
지표: 잠재 고객
잠재 고객 확보용 광고의 결과로 제출된 신청서의 수입니다.
목표: 웹사이트 전환
지표: 전환 이벤트
광고 세트 수준에서 선택한 전환 이벤트입니다. 전환 이벤트에는 장바구니에 담기, 결제 시작, 구매가 포함됩니다.
목표: 모바일 앱 참여
지표: 모바일 앱 참여
광고의 결과로 앱에서 발생한 행동 수입니다. 행동에는 앱 설치, 크레딧 사용, 구매가 포함됩니다.
목표: 제품 카탈로그 판매
지표: 웹사이트 행동(전체)
기여 기간 동안 광고의 결과로 Facebook 픽셀과 전환 추적 픽셀을 사용하여 추적한 웹사이트의 총 전환 수입니다.
목표: 매장 방문수
지표: 매장 방문수
광고의 결과로 사람들이 매장을 방문한 횟수(예측치)입니다.
지금까지 광고 관리자 대시보드(첫시간)와 보고서를 맞춤 설정하는 방법
그리고 광고 성과 이해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오늘까지 내용을 이해하신 후 광고를 집행하시면
더욱 효율적으로 광고 집행 및 광고 관
리를 실행하실 수 있다
자신있게 말씀 드립니다.
실천하세요~!
SNS통합마케팅연구소
페이스북 마케팅 교육 강사 모셜엠씨 조연상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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