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콘텐츠 마케팅

모바일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광고 형식

by 모셜엠씨 2017. 7. 2.
반응형

모바일에서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페이스북 광고 크리에이티브 컬렉션 광고 형식


오늘은

2017년 페이스북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형식인 컬렉션 광고 형식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컬렉션 광고 형식의 원리, 다른 비즈니스를 통해 컬렉션 광고 형식을 활용하여 어떻게 고객을 자극하고 행동하게 하는지,

컬렉션 광고에 있어서 크리에이티브 고려사항과 비즈니스 사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제품 카달로그로 컬렉션 만들기도 살펴 보겠습니다.






컬렉션 광고

<모바일 사용자의 구매유도>

컬렉션 광고는 다음이 가능합니다.






트래픽(웹사이트 클릭) 및 전환 목표를 통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 경험 내에서 고객이 제품을 발견할 가능성을 높이고 매출을 증대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고객이 편리하고 몰입도 높은 쇼핑 환경을 통해 Facebook을 떠나지 않고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구매 의사를 결정하고 행동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빠르게 로딩되는 쇼핑 환경에서 제품 확인부터 최종 구매에 이르는 과정이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