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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방문유도 및 매출 증대를 위한 페이스북 광고 목표 : 매장 방문

by 모셜엠씨 2017. 4.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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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비즈니스 홍보를 위한 페이스북 캠페인 목표 확실히 설정하셨나요?

오늘은 페이스북 광고 목표 중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하기 위한

매장 방문 목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매장방문목표



이 광고 목표는 페이스북 페이지에 매장 위치를 설정한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목표 입니다. 


페이지 아직 없다구요? 

그럼 우선 페이지 부터 개설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광고 목표로 매장방문목표를 선택하면

광고 형식, 타겟팅, 행동유도를 사용하여

매장 근처에 있는 사람들에게 도달한 후 매장 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크리에이티브 템플릿으로 각 매장별로 지역에 맞게

메시지를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답니다.




이 목표를 이용하여 페이스북 광고를 게재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방문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해되셨나요? 그럼 어서 페이지 만드셔야죠^^

광고 뿐 아니라 페이스북 앱의 근처장소 기능을 통해서도

나의 비즈니스 매장을 위치를 알려줄 수 있으니

서둘러서 페이지 개설하세요~!




위치의 중요성 : 모바일의 중요성


온오프라인을 불문하고, 모바일은 쇼핑과 검색에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죠^^

방문할 매장을 찾고, 제품 가격을 비교하고, 위치를 찾는 

구매하기전 조사는 대부분 모바일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이 트렌드는 강조하지 않아도 잘 아시죠^^


타겟고객에게 있어 위치 정보는 매우 큰 영향을 미치며,

매장방문목표를 이용하면 실제 매장 주변에 있는 고객과

손쉽게 연결하고 방문을 유도할 수 있답니다.


이젠 오프라인 매출 향상에 있어 다채널 마케팅은 필수이며

모바일 마케팅을 이용한 도달의 중요성은 이젠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때 입니다.





오늘 매방방문목표 포스팅을 통해


- 위치 관련도를 통해 오프라인 행동을 유도하는 방식,

- 오프라인 행동을 유도하는데 유용한 광고 형식

- 지역별 정보로 일부 도는 모든 비즈니스 매장 주변 사람들에게 타겟팅 하는 방법

- 매장방문목표를 사용하는 광고의 효과를 측정하는 방법

- 모든 비즈니스 매장에 대한 캠페인 인사이트를 얻는 방법을


살펴 보실 수 있답니다.






매장 방문 목표의 원리


매장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하고 

방문을 유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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