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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콘텐츠 마케팅

관심 끌고 원하는 결과를 내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만드는 방법

by 모셜엠씨 2018. 5.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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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의 비즈니스에서 마케팅을 담당하는 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보여지는 광고를 통해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보고

광고주가 사람들의 반응을 통해 얻은 통찰력을 활용하여

관심을 끌고 목표한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마케팅은 담당하는 분들이 알고 계시듯이

좋은 이야기는 아주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좋은 이야기를 위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전체 화면 광고 형식을 사용하면 24시간 이내에 사라지는 사진과 동영상을 통해 일상을 보고

팔로워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토리 광고를 진행한 사람은 그 스토리에  함께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이야기를 만들고 있는

비즈니스의 수가 적지 않으며 그 수 또한 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창의적인 요소가 보는이의 주의력을 확보하고 실제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 낼까요?

신속하게 정보를 전달하고 기 광고된 브랜드나 제품을 선전하는 것과 같은 

선명하게 잘 만들어진 모바일 피드 광고와 관련된 몇 가지 전략이

스토리 광고에 효과적일 수 있음을 입증했답니다. <출처: 페이스북 IQ>



 효과적인 광고를 만드는 창의적인 요소


5가지 핵심요소가 있으며, 모바일 피드 광고를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는

 요소 중 일부도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를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게 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에 대한 창의적인 요소(고려사항)


1. 관련성

평균적으로 실적이 우수한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는 관련성이 높았습니다. 

관심을 끌었고 광고된 브랜드를 이해하기 쉬었습니다.


2. 짧았다.

평균적으로 실적이 우수한 스토리 광고는 짧았으며,

 그 속에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슶니다.


3. 빠른 페이싱(속도)이 효과적

여러 장면이 포함된 광고는

광고의 장면 전환이 짧고 빠릅니다.


4. 제품을 시연하는 장면을 포함하세요.

스토리 광고에 사용중인 제품을 보여주면 중요 측정 항목에서 더 잘 수행이 되었습니다.


5. 맞춤광고가 효과가 있으려면 모바일에 최적화 되어야 함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위한 광고를 특별히 제작했어도,

 주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오래 걸리고

표현하기 위한 장면이 길다면 광고 수행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위의 5가지가 주는 의미는 무엇일까요?


1. 많이 해 보라는 것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에서 원하는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부단히 반복 테스트 하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의 광고주가 많이 늘어남에 따라

그들이 진행하는 사례가 무엇인지 접하는 일은 어렵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서 제공하고 있는 이모티콘 등 도구를 사용하여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테스트 해 보세요~!


2. 모바일에 최적화!

전부라고 할 수는 없지만

모바일이 일상이라고 표현되는 지금

보는이에게 가독성을 높이려면 모바일에 최적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iQ의 내용을 인용해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모셜엠씨의 영어 능력이 좀 부족하여

번역이 완벽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이미 알고 있는 내용도 있으니

부담없이 편히 읽어주시고

저의 번역에 오류가 많다면

여기를 눌러 방문해서 확인해 주세요~!!


여기: 페이스북 IQ



비오는 오늘, 불금되시며

눅눅함을 건조시키는 뜨거운 열정으로 보내세요~!!


2018. 5. 18(금)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조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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