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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숙한 모바일 마케팅의 출발,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

by 모셜엠씨 2017. 4.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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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표현 '모바일이 대세다' 라는게 맞는 걸까요?

대세가 아니라 이젠 일상이죠^^


그만큼 스마트폰으로 출발하는 모바일 세상은 

삶에서 뗄 수 없는 일부라고 말해도 되는 때이지요^^


이렇듯요~!! 낯설지 않은 나의 모습같죠^^


 


궁금한 점 검색부터 쇼핑 등 

나의 삶의 과정에서 모바일은 

뗄 수 없는 나의 삶의 하나가 되었다 

다시 상기하며^^


나를 알리고, 

나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한 마케팅도

모바일을 통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죠~!

그래서 오늘은 소개하려 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의 한 부분이자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출발점이라

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에 대해서요~!



요즘은 모바일 세상은 모바일 마케팅 변천은

한달, 일주 아니 하루하루 모바일 세상은

 빨리 변하고 있습니다.





자,,,그럼 사설은 자제하고

모바일로 내 사업을 알리기 위한 출발,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에 대해서

소개 시작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




1. 이미지 광고


시각적인 영감을 찾는 유저들을 위한 

비즈니스 스토리를 전할 수 있는

이미지 광고 안내해 드릴께요^^








2. 동영상 광고


이미지, 음향효과 및 시각효과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동영상 광고에 대해 소개합니다.








3. 슬라이드 광고


여러장의 이미지나 동영상으로 

더욱 자세한 이야기를 전하고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인스타그램 광고 형식입니다.


첫 이미지를 왼쪽으로 밀면

 다음 이미지가 표시되고,

다양한 행동유도버튼을 사용하여

 추가 정보로 연결할 수 있답니다.


각각의 이미지별로

 링크주소로 달리하여 랜딩페

로 연결할 수 있죠^^






4. 다이내믹 광고


나의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을

 방문한 쇼핑객들에게 관련성 높은 제품을

 홍보하는 광고 형식입니다.


페이스북 도구를 사용하면

 전체 제품 카달로그를

 인스타그램 시스템에 불러올 수 있고, 

개별 광고를 여러개 만들지 않고도

카달로그 내 제품을 자동으로 

홍보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

 4가지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이미지, 동영상, 슬라이드, 다이내믹 형식을 보셨는데

보는걸로 마치지 마시고

실제 콘텐츠를 제작해 가며 실습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할 광고 유형은 4가지 지만

이 유형으로 표현할 수 있는 

콘텐츠는 제한이 없기 때문이며

무엇이 정답이다 해답이다 말할 수 없는

타겟 고객만이 답할 수 있는 

영역이기도 합니다.


많은 경험을 통한 

자신만의 노하우 만큼 

솔직한 기법도 없습니다.


자, 그럼 실습해 보실까요?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SNS통합마케팅연구소장 모셜엠씨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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