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세계문화유산 여행

희망 타로 배움의 시작

by 모셜엠씨 2018. 7. 27.
반응형
타로로
 나의 무언가 궁금한 희망사항
 또는
궁금한 구체적 사항을
진정 알 아 전달해 줄 수 있을까?

선생님 말씀은
질문이 추상적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 무엇 등 구체적이라면

그렇다  하시네요^^


모셜엠씨의 구체적 궁금증은 무엇?
여기서 표할수는 없지만
배워가며 실험 및 도전해 보렵니다^^

22장의 메인카드를 포함
총 78장의 카드로
 사람의 정해지지 않은
삶에 대해 답을 준다는 것에
지금은 살짝 물음표를 찍어봅니다^^


그러나
인생에 정답이 없다고 하시며
정해진 카드로
답을 찾아 준다는 것이 쉽지만은 않지만
몇가지 중요 포인트를 기억하고
부단한 실험을 통하며
그다지 어렵지 않을 수 있다는
오늘 마지막 말씀을 떠올리며
모셜엠씨도 자신해 봅니다^^

나도 타로점을 통해 희망을
찾아 주리라 나고~~


우연인지 모르겠으나
나의 인생 경험으로 누군가의
고민을 덜어 줄 여력은 부족 하지만

나의 관심과 가치가
이끌어 주리라 믿고 앞으로 타로 학습에
매진해 보렵니다^^

정답은 없다~^^

상황에 따른 해답을 주자라고
그리고
희망을~~

오늘 덥네요^^
모셜엠씨도 더위 진탕 먹었어요^^

더위 조심하세요^^



타로 교육과
세계유산 및 관광 마케팅 교육
Sns홍보 교육을 마치고
귀가 중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