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세계문화유산 여행

배운다는 것은 순간적인 통찰을 얻기 위한 준비일 뿐

by 모셜엠씨 2018. 7. 12.
반응형
오늘도 모셜엠씨는 교육을~
내가 아는 지식과 경험을 전하면서
역시 나는 배움니다^^

열정이란 지속하는 것이라 외치는데요^^
그 지속이란 한가지 목표에 있어서도
적용되겠지만
배움에 대한 시각으로 변경한다면
10대든 50대든 70대든
나이 역시 불문하고 그 배움은
계속되어야 한다고

오늘 또 외치게 되네요^^


오늘 스마트폰 교육을 받는 선생님들께서는
이미 컴퓨터에 대한 기본교육
동영상 제작
이미지 편집 등에
대해서 배우신 분들~~

배웠지만
여전히 자신의 실력에
겸손을 견지하며
수업에 임하고
계신 분들의  열정에
감탄하며
~~~~
바로 감탄하게 된 깊은 겸손함을
배우고 있는 것이죠^^

모셜엠씨도 말입니다^^


열정은 지속이며
겸손은 자신의 배움 등등

무엇보다도 정보를 담은 책이라면
내가 이미 접하거나 기 습득하고
인지한 영역이라도
그 책에 대해 겸손해야 할듯요^^

배운다는 것은
순간적인 통찰을 얻기 위한
준비일 뿐~^^

통찰이 쉽게 얻어지는 것은 아니더라도
배움이 지속되고 배움의 내용이 쌓여간다면
그 언젠가는 아하~
외치며
얻게 되겠죠^^


오늘도 역시 더웠네요^^ 
더위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