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세계문화유산 여행

역사따라 걷기(융릉과 건릉 수원화성)

by 모셜엠씨 2018. 5. 25.
반응형
Jhc여행학교 조정화 대표님과
경기도 인재개발원
역사따라 걷기 과정
2일을 함께 했어요^^

어제 오늘 토탈
2만 5천보를 걸었답니다^^

어제는 영녕릉과 왕의 숲길
오늘은 융릉과 건릉
그리고
수원화성을 걸었답니다^^

내일은 남한산정 걷는데~^^
좀 힘이들듯한 느낌 ㅋㅋ

먼저 융릉과 건릉
공사가 끝난 후 다시 방문했는데~~
전보다 왕릉의 가치가
 더 빛난듯 합니다^^


마지막 두장의 사진이 공사 후
융릉과 건릉의 입구 사진 입니다^^

공사중 보호막에 가려
 답답함이 더했는데
그 기분이 싹 가시듯 시원~!!
모셜엠씨 땀은 흘렸지만
가슴만큼은 시원했어요^^


수원화성 걷기 과정^^
전에 가보지 못한 코스를 걷는
좋은 기회!
경사가 좀 있어 힘은 좀 들었지만
답사 산책코스로는 딱 이네요^^

모셜엠씨는
연인분들께 델뚜코스로
추천하고 싶네요^^


수원화성에 올 때 해설사분께 듣던
명구
불취무귀^^
사진 속 한자 보이시죠^^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드는 문구 입니다^^
술자리에서 아주 가끔 써 보심이 어떠실지요^^  ㅋ


수원화성 약 1시간 반 이상 걷기 후
모든 과정 끝!


모셜엠씨도 마무리하고
내일 남한산성 답사를 앞두고서
준비차 귀가 중 입니다^^

조선왕릉 수원화성 세계유산 답사는 힐링
모셜엠씨는 세계유산답사를 사랑합니다^^
SNS가 한국의 세계유산을 만나
더욱 빛을 발하고
그 가치를 널리 알리는
 그날까지!!
모셜엠씨의 세계유산 사랑은 계속 됩니다^^

휴일 가족과 함께 조선왕릉
수원화성 남한산성 등 세계유산 답사하는건 어떠실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