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 콘텐츠 마케팅

이미지로 유용한 인스타그램 광고 캠페인을 만들기 위한 목표 3가지

by 모셜엠씨 2018. 5. 14.
반응형

인스타그램 그램 광고는 어디서 만들까요?

인스타그램 앱으로도 만들어 홍보할 수 있고

광고 관리자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직접 제작하여 광고를 할 수 있답니다.

이건 기본이구요^^


인스타그램은 사람들이 관심 또는 흥미있는 이미지를 찾고, 

그 찾은 이미지를 통해 영감을 얻죠^^

물론 동영상도 마찬가지 입니다. 

오늘은 이미지로 유용한 인스타그램 캠페인을 만들기 위한 

3가지 주요 목표에 대해 살표 보겠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교육 sns통합마케팅연구소 모셜엠씨


인스타그램 광고로 브랜드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어디에 초점을 두어야 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초점, 그 3가지 주요 목표 - 브랜드, - 컨셉트 중심, - 품질 입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캠페인을 만들 때는

브랜드, 컨셉트 중심, 품질의 

3가지 목표에 초점


브랜드 중심 이미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1. 인스타그램으로 광고를 만드려면 고품질 이미지를 사용하고, 동시에 알리고자 하는 브랜드의 관점을 보여줘야 합니다.

도달하고자 하는 타겟이 인식할 수 있는 브랜드의 로고, 아이콘, 색상을 통합하는 방법을 부단한 반복 실습을 통해 찾아보세요~!!!



2. 브랜드 중심의 캠페인을 만들려면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이미지를 보거나 프로필을 방문할 때 브랜드를 인식하고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이해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이미지가 유기적 콘텐츠와 광고로 이루어져 있더라도 일관성은 반드시 유지 해야 합니다.



컨셉트 중심의 이미지 사용



전달하고자 하는 메지시, 디자인, 느낌, 브랜드 정체성 등 인스타그램에 이미지를 공유하기 전에 꼭 아래 부분을 고민해야 합니다.

준비에 또 준비


- 스토리 전달: 브랜드에 대한 스토리를 전하는 이미지를 촬영하여 일정 기간 공유

- 구체적인 이미지: 필터를 사용하여 구체적인 시각적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필터를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분위기가 어떻게 변하는지를 표현하여 보여줄 수 있습니다.

- 주제 개발: 공통된 주제를 공유하는 고유 이미지를 만드세요. 



고품질의 이미지 만드세요. 

(인스타그램에 사용할 이미지를 만들 때 다음은 꼭 기억해 두세요!)


- 확실한 중심 요소: 때로는 단순한 이미지가 눈에 띄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도 있습니다. 

복잡하거나 산만한 이미지는 피하고,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한 두 곳에 초저을 맞추세요.

좋은 방법은 타겟이 인식할 수 있는 브랜드 로고나 다른 브랜드 요소를 중심 요소에 포함하는 방법 입니다.


- 프레임 및 균형: 이미지를 더 선명하게 보이도록 정리하고 이미지를 촬영할 때 균형과 삼등분 법칙을 고려

- 조명 및 세밀함: 해상도가 높은 선명한 이미지를 사용하되, 

모자이크 처럼 표시되는 이미지 및 조명이 나쁘거나 다른 결점이 있는 이미지는 인스타그램에서 보여질 때 효과적이지 못합니다.






오늘은 인스타그램 캠페인을 진행할 때 주목해야 할 목표로 

브랜드, 컨셉트, 목표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거나이

인스타그램을 활용하여 캠페인을 진행하든

광고 정책을 준수해야 함은 꼭 기억해 두시고,

광고 정책을 수시로 읽고 캠페인을 진행할 때 마다

참고하시면 오류를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꼭꼭: 광고 정책 준수


오늘 이미지에 포커스를 두었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동영상에 포커스를 두고 진행하겠습니다.



모셜엠씨 SNS 통합마케팅연구소

반응형